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안*영 작성일 2023-02-18
제 목 카라반 매너타임 문제 조회수 2108
첨부파일
작년 11월경 그리고 이번 주말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카라반은 매너 타임 10시가 전혀 지켜지지 않습니다.
새벽 3시까지 담배 피며 들락날락하고, 주의를 부탁했지만 10명 넘는 술취한 사람들이니 들어주지도 않고요.
이렇게 가족 단위가 아닌 친목 모임으로 2~3동 같이 잡고 오는팀이 옆에 있으면 죽음입니다.
키 받을때만 매너 타임을 설명하지 마시고, 10시에 순찰을 돌아주시던가,카라반 안쪽문에 경고문이라도 적어주시면 좋지 않을까요?
오늘도 장년 남녀 10명이 힘들게하네요. 지난번에는 아가씨 5명이 노래방 마이크까지 갖고와서 힘들게하더니만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카라반 매너타임 문제 답변 작성일 2023-02-18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28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자라섬 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자라섬 캠핑장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용하시는 데에 있어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 매너타임 이후 소음으로 인한 불편한 점이 있을시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근무자가 현장 방문 후 민원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또한 고객님이 제안하신 소중한 의견은 실무자 회의를 거쳐 빠른 시일 안에 설치 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28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