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송*도 작성일 2023-03-04
제 목 화장실 시설물 파손 조회수 160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B사이트 쪽 남자 화장실 변기가 거의다 깨져 있어서
볼일 보기가 힘드네요.

개선해 주세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손*도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3-03-06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5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공용화장실 전시설 파손된 변기 확인하여 교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산장관광지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