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성*제 | 작성일 | 2023-03-11 | ||
---|---|---|---|---|---|
제 목 | 최악의 관리 | 조회수 | 2011 | ||
첨부파일 | |||||
산장관광지 꾸준히 이용해왔었는데 이제는 한마디하려구요
1.메너타임 관리 새벽시간까지 고성방가와 떼캠이 계속이어져서 사무실에 2번에걸쳐 민원전화를 넣어도 전혀 관리가 안됬습니다 정도가 너무 심한데도 방치되는 느낌이었습니다 2.시설관리 화장실과 샤워장등 시설관리가 너무 열악해서 안타까운마음이 들더군요 기존에 애정을 가지고다니던곳인데 이제는 안좋은기억만 남아 안타깝습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성*제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23-03-13 |
---|---|---|---|
작성자 | 관리자 ( 031-8078-8052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저희 산장관광지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야간 소음 최소화를 위해 매너타임 22시 이전 2회에 걸쳐 캠핑장에 안내방송을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매너타임 이후 야간순찰을 강화하여 소음발생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안내를 실시하여 다른 고객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공동시설에 대해서는 수시 환경정비와 야간점검을 강화하여 쾌적한 시설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향후 동일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캠핑장 이용고객 관리 및 시설·환경정비에 더욱더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추가로 건의하시거나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