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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조*현 작성일 2023-07-13
제 목 장마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한 협조 조회수 1099
첨부파일
계곡을 가까이두고 테크길이 아름다운 이곳은 장마와 집중호우에 매우 취약한 지형과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립 휴양림의 경우 빠른 선제적 대응으로 휴양림 투숙객들의 취소와 예약을 막아놓은 상태입니다.
공립 휴양림의 경우에도 빠른 대응이 있어서 최소한의 비피해와 사고가 없도록 조치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3-07-14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도 고객님들의 안전이 제일 최우선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상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하면서 시설 이용이 어려운 경우 선제적으로 고객님들께 연락하여 환불조치를 하고있습니다.

계곡에 근접하고 있는 데크로드 이용은 재난재해 예방을 위하여 출입 통제 기간(해빙기, 폭설, 태풍, 집중호우.)등 자연재해 예방을 위한 예찰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향후 칼봉산휴양림 운영에 고객님의 고견을 더 반영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시설을 제공하는 칼봉산자연휴양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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