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윤*철 작성일 2023-07-18
제 목 자라섬 수영장 긴급 운영 중단 문의 조회수 1343
첨부파일
금주 토요일(22일)1박 예약 해뒀는데요.
오늘 아침에 자라섬 수영장 긴급 보수로 인한 운영중단 문자를 받았습니다.
아이들 수영장 가려고 예약 했던건데..
많은 비로 인해 수영장 보수하는 거야 당연한 거지만

그런 사항은 빨리 공지 해주시거나,
아님 원하는 사람에 한해 예매 취소 수수료 없이 예약 취소 가능하게
해주셔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부터 예매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는데
오늘 아침에 공지해주시니..불필요한 수수료 비용만 납부하게 되네요
수영장 중단에 따라 예약 취소 하는 사용자들은 수수료 없이 취소 처리
가능하도록 해주세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자라섬 야외수영장 보수점검 운영중단문의 작성일 2023-07-18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28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자라섬캠핑장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내용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라섬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도와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시설관련 문의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031-8078-8028)로 연락해 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