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최*주 | 작성일 | 2011-09-16 | ||
---|---|---|---|---|---|
제 목 | 비밀번호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 조회수 | 7651 | ||
첨부파일 | |||||
고객의 소리 글 답변에 직접 탈퇴하였다고 하기에 담당자께 전화로 문의드렸습니다..
탈퇴 방법이 직접탈퇴와 관리자에 의한 탈퇴, 전체 관리자에 의한 탈퇴가 있을 수 있다고 답변하셨습니다.. 웹상에서 탈퇴된 DB화면 이미지파일을 9/16(금) 17시 59분에 이메일로 직접 탈퇴한 내역이라고 보내주셨습니다...
9/5(월) 15시48분에 직접 탈퇴 내역이 나타납니다.. 9/5(월) 오전에 연인산캠핑장 관계자에게 환불 건으로 인해 제 주민등록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이날 공교롭게도 아이디가 삭제되어 관리자에 의한 탈퇴가 의심되어 물어보았습니다.. 연인산홈페이지 관리자가 제 주민등록번호를 알고 있어도 절대로 관리자가 삭제할 수는 없다고 답변해 주셨습니다..
네이트의 개인정보 유출의 예를 들어주시며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도용되었을 가능성을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누군가 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탈퇴하였다는 말씀인데... 그러면 신속히 비밀번호를 변경해야합니다...제가 다시 회원가입 할 때 삭제된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했습니다.. 지금 연인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비밀번호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제가 방법을 모르는 건가요?? 고객정보수정란에 비밀번호 변경은 없네요.... 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