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최*주 작성일 2011-09-16
제 목 비밀번호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조회수 7651
첨부파일

고객의 소리 글 답변에 직접 탈퇴하였다고 하기에  담당자께 전화로  문의드렸습니다..

 

탈퇴 방법이 직접탈퇴와 관리자에 의한 탈퇴, 전체 관리자에 의한 탈퇴가 있을 수 있다고 답변하셨습니다..

웹상에서 탈퇴된 DB화면 이미지파일을 9/16(금) 17시 59분에  이메일로 직접 탈퇴한 내역이라고 보내주셨습니다...

 

9/5(월) 15시48분에 직접 탈퇴 내역이 나타납니다..

9/5(월) 오전에 연인산캠핑장 관계자에게 환불 건으로 인해 제 주민등록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이날 공교롭게도 아이디가 삭제되어 관리자에 의한 탈퇴가 의심되어 물어보았습니다.. 

연인산홈페이지 관리자가 제 주민등록번호를 알고 있어도 절대로 관리자가 삭제할 수는 없다고 답변해 주셨습니다..

 

네이트의 개인정보 유출의 예를 들어주시며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도용되었을 가능성을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누군가 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탈퇴하였다는 말씀인데... 그러면 신속히 비밀번호를 변경해야합니다...제가 다시 회원가입 할 때 삭제된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했습니다..

지금 연인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비밀번호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제가 방법을 모르는 건가요?? 고객정보수정란에 비밀번호 변경은 없네요....

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