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1-10-27
제 목 휴양림 취소시 결제 지연의 건 조회수 6937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칼봉산자연휴양림입니다.

 

고객님이 문의 하신 【휴양림 취소시 결제 지연의 건】에 관하여 답변 드립니다.

◈ 숙박시설 예약취소시 환불에 관한 예시

1) 위약금이 발생되지 않는 예약취소의 건

- 신용카드 결재경우 : 신용카드 매출취소.

- 가상계좌현금 결재경우 : 환불계좌로 입금 처리.

2) 위약금 발생 취소건

- 신용카드 결재경우 : 위약금을 제외한 현금을 환불계좌 입금처리.

- 가상계좌현금 결재경우 : 위약금을 제외한 현금을 환불계좌 입금처리.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예약의 건은 10월8일자 예약건으로 10월 6일 예약을 취소하셨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입실일 2일전 취소가 적용되어 위약금 관련규정에 의거 10%위약금이 적용이 됩니다.

회원님께서는 신용카드 매출취소가 이루어지지 않고 위약금 10%(6,000원)와 입금수수료 500원을 제한 53,500원이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환불계좌 입금은 통상 3~4일정도 소요됩니다.

회원님의 경우에는 환불계좌의 계좌번호 입력과정에서 입금계좌의 불분명으로 인하여 입금이 보류되어 있었으며 상담직원의 설명이 충분치 않아 혼란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공지사항에 나와있는 (주)시스케어소프트 1544-5391 전화해보니 평일 근무시간에 몇 일간격으로 여러차례 해도 통화가 안됩니다.】

대표번호 확인결과 회사 안내맨트와 구내전화 번호 안내등으로 초기 통화에 시간이 많이 소요됨을 확인 하였습니다.

이런한 경우 안내맨트 도중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연결가능하십니다.

추후 (주)시스케어소프트 측과 협의하여 신속한 처리가 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약후(결제시) 취소를 하면 예약확인/취소 란에 그내역이 뜨지가 않습니다.】

- 예약확인/취소 나의 예약내역 (예약내역은 최근12건만 표시됩니다)으로 예약상황을 확일할실수 있습니다.

현 예약시스템상 예약내역이 최근 12건만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최근 12건이란 시스템의 정렬기준상 미결재 건 결제 건 결제후 취소의건으로 정 렬 기준값이 입력 되어있습니다.

회원님의 경우 미결제 취소건수가 다수 있어 결제후 취소의건이 정렬순위상 뒤로 밀려서 예약내역에 표시창에서 확인이 않되시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점들이 다소 고객님들께불편함을 드려 추후에는 최근거래일로 정렬기준값을 변경 하여 표시 순위가 최근예약내역이 우선 표기될수 있도록하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고객의소리에 더욱더 귀를 기울이는 칼봉산자 연휴양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업경영팀장 김경일 070-4060-0803 . 담당자 배선웅 070-4060-0831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