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1-01-09
제 목 장차미 고객님의 민원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6137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가평사계절썰매장입니다.

먼저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12월25일은 중급슬로프를 12시30분에 오픈해 16시까지 운영을 했습니다.

25일은 온도가 영하15도 까지 떨어져 중급슬로프 노면이 얼어있어 자체적인

위험을 감지 오전에는 오픈을 하지 않았습니다.

중급슬로프는 위험요소가 많기 때문에 미리공지를 드리지 못하고있으며 상황에

따라 그날 그날 방송으로 공지를 합니다. 25일은 저희직원이 12시30분에

중급슬로프를 오픈한다는 방송을 방송힐을 통해 전달했는데 워낙 이용인원이

몰리다보니 방송내용이 제대로 전달되지 못한것같습니다.

중급슬로프에 대한 운영시간을 미리공지하고 지속적으로 방송을 했어야했는데

미리알려 드리지 못한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추후에는 미리공지하고 또 재차 방송을 통하여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평사계절썰매장은 고객분들의 안전사고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인사사고와 연관이 있기 때문에 안전교율을 시키는 과정에서 성인분들은 조금

불쾌하셧으리라 생각됩니다.

고객님의 고견을 깊이 수용하여 썰매장 직원들에게 보다 바르고 고운말을

사용하고 좀더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게끔 철저히 교육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평사계절썰매장 센터장 : 박진규(070-4060-0815)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