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1-01-27
제 목 서지혜 고객님의 민원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5841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가평사계절썰매장입니다.

먼저 시설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보행기는 부업대학 아르바이트 학생이 안전요원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매주1회

친절 교율을 시키고 있습니다. 직원이 확인결과 아이들이 말을 잘듣지않아 사고

위험성을 느껴 언성을 조금 높혀 얘기했다고 합니다.

좀더 친절하게 대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고견을 깊이 수용하여 썰매장 부업대학생들에게 보다 바르고 고운말을

사용하고 좀더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 하게끔 철저히 교육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성인용 슬로프는 주말 오픈을 하고 있으며 오픈공지는 홈페이지 및 매표소

입구와 매점 출입구에 공지되어 있습니다.)

 

다시한번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평사계절썰매장 센터장 : 박진규(070-4060-0815)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