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장*석 | 작성일 | 2023-07-11 | ||
---|---|---|---|---|---|
제 목 | [고객의소리에서 이전됨]예약관련 | 조회수 | 1260 | ||
첨부파일 | 1689090482.png | ||||
[산장 이용문의]으로 이전되었습니다.
====================================================== 수고많으십니다. - 오랜만에 방문을 하고 싶어서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예약을 할 수 없어서요 기존 예약 방법이 바뀐것인지요? 예약하기 / PC예약하기 / 7/25일 / 1박2일 / 144,000원 모빌홈 1개가 있는것으로 조회되어 "지도에서 위치지정"하려고 지도를 클릭하면 모빌홈을 클릭(선택)할 수 없는 상태로 조회가 되는데 어떻게 예약을 해야 되는것인지요? (다른 날짜도 동일하게 객실은 있는데 동일한 상황으로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 국가유공자인 부친을 모시고 가려고 하는데 할인을 받으려면 어떤 절차(서류)가 필요한지요? 감사합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산장관광지 시설이용문의 답변 | 작성일 | 2023-07-12 |
---|---|---|---|
작성자 | 관리자 ( 031-8078-8052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산장관광지는 숙박시설 이용 중 전기, 수도, 배관, 온수기 등의 문제로 즉시보수가 어려울 경우 고객님들께 다른 객실로 변경해 드릴 수 있도록 숙박시설별 1개의 예비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예약조회 후 확인하신 잔여객실은 예비객실로 예약을 하실 수 없습니다. 2. 또한 국가유공자이실 경우 할인이 가능하지만 할인 대상자인 부친의 명의로 예약하시고 이용당일 국가유공자증이나 국가유공자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여 주시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보다 더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