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장*석 작성일 2023-07-11
제 목 [고객의소리에서 이전됨]예약관련 조회수 1260
첨부파일 1689090482.png
[산장 이용문의]으로 이전되었습니다.

======================================================

수고많으십니다.

- 오랜만에 방문을 하고 싶어서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예약을 할 수 없어서요 기존 예약 방법이 바뀐것인지요?
예약하기 / PC예약하기 / 7/25일 / 1박2일 / 144,000원 모빌홈 1개가 있는것으로 조회되어 "지도에서 위치지정"하려고 지도를 클릭하면 모빌홈을 클릭(선택)할 수 없는 상태로 조회가 되는데 어떻게 예약을 해야 되는것인지요?
(다른 날짜도 동일하게 객실은 있는데 동일한 상황으로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 국가유공자인 부친을 모시고 가려고 하는데 할인을 받으려면 어떤 절차(서류)가 필요한지요?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산장관광지 시설이용문의 답변 작성일 2023-07-12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5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산장관광지는 숙박시설 이용 중 전기, 수도, 배관, 온수기 등의 문제로 즉시보수가 어려울 경우 고객님들께 다른 객실로 변경해 드릴 수 있도록 숙박시설별 1개의 예비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예약조회 후 확인하신 잔여객실은 예비객실로 예약을 하실 수 없습니다.

2. 또한 국가유공자이실 경우 할인이 가능하지만 할인 대상자인 부친의 명의로 예약하시고 이용당일 국가유공자증이나 국가유공자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여 주시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보다 더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