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정*환 작성일 2011-05-24
제 목 칼봉산 자연휴양림 예약취소 및 환불 조회수 6850
첨부파일
> 2011-05-24 23:14:27, "윤원선"님이 쓰신 글입니다. ↓ > > 4월 30~5월 1일 칼봉산 산림휴양관 화야산을 예약하고 > > 부득하게 못가게 되어 취소를 했습니다. > > 결재는 카드로 메인티켓에서 결재를 하고요~~~ > > 그런데 카드사는 이미결재가 되었구요~~ > > 환불은 되지 안았습니다. > > 환불부탁하고요~~ 전화부탁합니다. 011-391-5252입니다. > > 수고하세요 re/ 안녕하세요 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윤원선님의 예약상태를 확인한바 5일이전에 취소를 하였으므로 100, 환불이 적용되시며 이미 카드결재를 하셨기에 카드사에 매출취소 상태이시며 익월 카드결재 대금에 마이너스 차감이 되심을 알려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 및 궁금한 점이있으시면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