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관*자 | 작성일 | 2012-08-16 | ||
---|---|---|---|---|---|
제 목 | 박샛별 고객님의 분실물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조회수 | 5468 |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박샛별님의 분실물에 대한 답변입니다. 2012년 8월 5일 박샛별 고객님께서 퇴실 하신 후 객실 매니저와 저희 직원이 능금 1,2 와 개나리 객실에 대한 정비를 하였으나 박샛별 고객님께서 분실한신 물품에 대해서 분실물 접수가 된 물품은 없었습니다. 죄송하지만 그 날 가지고 오신 물품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로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문의에 답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고객 여러분들의 믿고 찾을 수 있는 자연휴양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