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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이*주 작성일 2020-05-04
제 목 칼봉산 예약에 대해서 조회수 281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오늘 전화로 10시부터 예약을 받았는데요.

계속 통화중임을 뚫고 10시 9분에 통화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미 주말이 방문해서 예약한 사람으로 마감 및 결제까지 완료되었다는데요



그럼 전화통화 예약은 왜 받는다고 했나요? 그리고 그게 물리적으로 숙소 고르고 결제가 가능한 시간인가요?



가까운 사람만 예약할 수 있는 방식인가요? 그리고 이게 투명하게 예약이 이루어졌다고 봐도 되나요?



직원분께서는 군에서 내려온 방침이고 방문객이 우선일 수밖에 없다는데 공정한 방식인지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예약을 못 받는 이유는 뭐지요?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이*주 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0-05-06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칼봉산자연휴양림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저희 칼봉산휴양림은 5월 4일 10시부터 10일까지인 일주일분만 전화 및 방문예약을
받았습니다. 평일 예약은 현재도 여유분이 있으며 주말분에 한하여 예약이 마감
되었습니다. 산림휴양관은 이번 주는 방역 및 점검 등의 문제로 개장을 하지 않았기에
숲속의 집과 황토방의 16개의 객실만 운영되었습니다.
평소보다 객실 수량이 적었고 예약 또한 변경된 숲나들이 통합프로그램 사전
회원가입 후 전화로 이용객실 선택 및 아이디만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예약이
완료되는 형태였기에 이번에 진행된 예약은 훨씬 더 수월하셨습니다.
현장에 방문주신 고객님들께서도 대기 후 정확히 10시에 예약진행 하였으며
예약 후 결제는 이용 당일 현장에 오셔서 결제하시면 되시기에
예약이 더욱 빨리 진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인터넷 예약은 11일 16시에 5월 31일까지의 예약이 오픈되고
20일 16시에 6월 예약이 오픈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기
바랍니다.

금번 예약 관련하여 만족스런 결과를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단 말씀드리며,
이용고객의 편의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8078-8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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