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추*호 작성일 2020-05-11
제 목 2시부터 기다렸는데 조회수 2758
첨부파일
기존처럼 홈피에서 기다렸는데
안되길래 또 기다렸더니
점차 오류 풀리더니
예약 끝이네요

이거 어떻게 된건가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2시부터 기다렸는데 작성일 2020-05-12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28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먼저, 예약시스템 오픈 지연에 대한 사과 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현재 예약시스템 관리를 인터파크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예약시스템
내부수정 과정에서 관리측 인터파크 담당자가 인터파크 홈페이지 예약시스템과 자라섬캠핑장 홈페이지 예약시스템 연동과정을 누락하였습니다. 그 결과 인터파크 예약은 14시에 정상적으로 예약이 가능하였으나, 자라섬캠핑장 홈페이지는 14시 30분경 예약시스템이 정상 작동 하였습니다. 이에 불편을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자라섬캠핑장 측은 동일 건 재발 방지를 위해 인터파크 측에 철저하고 꼼꼼한 관리를 요구 하였습니다. 이에 인터파크측에서 사과공문을 발송하였으며, 향후 동일 건이 발생치 않도록 재방방지 대책을 논했습니다. 다시 한번 자라섬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031-8078-8028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