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권*경 작성일 2020-05-11
제 목 자라섬 캠핑장 예약시스템 너무 하네요 -공정한 예약 방식 요청- 조회수 2914
첨부파일



오늘 열린다고 하여








2시부터 회의도 미루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중간에 열려서 바로 했더니... 예약 마감





알고보니 인터파크에서 예약을 받았더라고요.








기다리고 기다린 사람들은 모가 되는지요?





제대로 공지를 해주시던가





공평하게 기회를 주셔야하지 않을까요?





시간에 대한 보상은 어찌 해주실건가요?





홈페이지에서 예약 버튼 누르면서 바보처럼 기다린 사람은





모가 되나요?





정확한 시간에 공정하게 제대로 공지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건에 대한 대책을 촉구합니다.





정말 너무 한거 같습니다.





예약을 공정하게 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고,





다른 곳에서 예약이 가능하다면 미리 공지해서





이렇게 쓸데없이 시간 낭비하고 예약을 못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처럼 또 반복된다면 지속적으로 민원 요청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너무 화가나고 억울해서 이렇게 글남깁니다..!!!!





전화도 안되고 정말.... 모두가 공평하고 공정하게





예약할 수 있게 해주세요!!!!!!

아래 글들 보니 다른 사람들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네요.

자라섬 예약 시스템 변경 시 공지사항에 제대로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자라섬 캠핑장 예약시스템 너무 하네요 -공정한 예약 방식 요청- -답변- 작성일 2020-05-12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28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먼저, 예약시스템 오픈 지연에 대한 사과 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현재 예약시스템 관리를 인터파크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예약시스템
내부수정 과정에서 관리측 인터파크 담당자가 인터파크 홈페이지 예약시스템과 자라섬캠핑장 홈페이지 예약시스템 연동과정을 누락하였습니다. 그 결과 인터파크 예약은 14시에 정상적으로 예약이 가능하였으나, 자라섬캠핑장 홈페이지는 14시 30분경 예약시스템이 정상 작동 하였습니다. 이에 불편을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자라섬캠핑장 측은 동일 건 재발 방지를 위해 인터파크 측에 철저하고 꼼꼼한 관리를 요구 하였습니다. 이에 인터파크측에서 사과공문을 발송하였으며, 향후 동일 건이 발생치 않도록 재방방지 대책을 논했습니다. 다시 한번 자라섬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031-8078-8028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