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안*주 작성일 2020-05-11
제 목 예약은??? 조회수 2954
첨부파일
11일 4시부터 예약이란 공지를 보고 가족들 전부 핸드폰과 컴퓨터로 1시간동안 시도하다 마지막 단계에 계속 에러.
산장관광지에 어렵게 통화되어 들은 답변은 복구중이라고 언제될지 모르니 계속 시도해보라는..정말 황당하지만 그말을 믿고 계속 시도했는데 우린 안되는데 어느새 캠핑장 전체 예약완료.
이상해서 다시 확인해보니 인터파크에서 예약하라고 뒤늦게 공지를 올렸고 그걸 보신 분들은 예약했지만 우린 계속 예약시도만 하느라 공지 확인도 못하고 예약도 못했습니다.
아직까지도 복구가 안된건지 잔여분이 있는걸로 표시되지만 캠장 열어보면 예약가능 사이트는 없고..ㅜㅜ
이 모든 상황들이 처음이라 다들 힘드시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격지 않도록 좀더 꼼꼼한 일처리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안*주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0-05-12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57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산장관광지에 홈페이지 예약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처음에는 정확한 문제점을 알지 못하여 인터파크 측에 문제점에 대한 빠른 복구를 요청하였으나 개선하는데 많은 시간이 지체되었고 이로 인하여 고객에 대한 응대가 지연되게 되었습니다.
숙박시설 예약시스템을 관리 운영하고 있는 인터파크 측에 해당 문제점에 대하여 문의결과
1) 비회원 원스탑 예약 무통장 결제시 오류
2) 긴 휴장 후 오픈으로 인한 트래픽 과부하로 주말 예약 오류
인 것으로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시스템 오류없이 정상 결제가 가능한 것으로 보아 트래픽 문제와 비회원 원스탑 연동문제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위탁 업체인 인터파크에 강력히 개선을 요구하였으며,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전반에 걸친 개편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031-8078-8057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