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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영 | 작성일 | 2020-05-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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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5/11일 예약건에 대한 공식적인 사과를 요구합니다! | 조회수 | 3448 | ||
첨부파일 | |||||
아래와 같이, 복사&붙여넣기 사과에 그치지 마시고 이번사태에 대한 사과를 공지하세요!
현대 사회가 불공정에 대해서 얼마나 냉혹한지 잘 아실텐데, 공정하지않은 방법으로 예약이 되도록 한점을 위탁업체의 책임으로 전가하지 마시고, 이번 사태에 피해를 입은 여러분들께 공식으로 사과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4:30에 정상화 되셨다고 하셨는데, 14:30분 넘어서도 똑같은 상황이었습니다. 이점도 분명이 해주세요! ==================================================================== 안녕하십니까.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먼저, 예약시스템 오픈 지연에 대한 사과 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현재 예약시스템 관리를 인터파크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예약시스템 내부수정 과정에서 관리측 인터파크 담당자가 인터파크 홈페이지 예약시스템과 자라섬캠핑장 홈페이지 예약시스템 연동과정을 누락하였습니다. 그 결과 인터파크 예약은 14시에 정상적으로 예약이 가능하였으나, 자라섬캠핑장 홈페이지는 14시 30분경 예약시스템이 정상 작동 하였습니다. 이에 불편을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자라섬캠핑장 측은 동일 건 재발 방지를 위해 인터파크 측에 철저하고 꼼꼼한 관리를 요구 하였습니다. 이에 인터파크측에서 사과공문을 발송하였으며, 향후 동일 건이 발생치 않도록 재방방지 대책을 논했습니다. 다시 한번 자라섬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031-8078-8028 ==================================================================== |
답변내용
제 목 | 5/11일 예약건에 대한 공식적인 사과를 요구합니다!-답변- | 작성일 | 2020-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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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5월 11일 공단 홈페이지에서의 예약에 문제가 있었던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 자라섬 캠핑장의 예약 시스템은 온라인 선착순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코로나19 감염증과 관련하여 5월 4일에서 10일까지 첫째 주는 전화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전화예약 주간 전화문의 폭주로 인하여 5월 11일 온라인 예약의 오픈을 진행하기로 하였으나 오픈 과정에서 공단과 위탁업체 측의 의사소통 상의 문제가 발행하여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문제발생 당일 14시 30분경 공단 홈페이지 관리 업체 담당자와 통화하여 상품코드를 다시 입력했다는 내용을 전달받고 인터넷창을 재시작 한 후(14시40분) 예약이 가능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위탁업체인 인터파크 측에서 문제점 보고서를 회신해왔으며 추후 공단과 위탁업체의 사과문을 공식적으로 게시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이번 문제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