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지 작성일 2020-07-13
제 목 색현터널 자전거 조회수 312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가평자전거 길 터널들 지나갈때 마다 식겁 합니다
특히 색현 터널이요!!!
지나가다보면 터널 들어가는곳 나가는곳에 따릉이 같은거 타는 분들이 입구를 떡 하니 막고 서서 사진 찍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서있으시면 다치신다고 하면 자기들이 뭔 잘못 했냐고 적반하장으로 나오기만 하시는데 ㅋㅋㅋ
아니 상식적으로 고속도로 달리다가 어머 터널 이쁘다 사진 찍어야지 해서 그 한가운데 ㅋㅋㅋ 막고 사진 찍는거랑 뭐가 다른가요??
진짜 가평 자전거길 이용 정말 불편하니까 어떻게 좀 해주세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김*지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0-07-14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가평군시설관리공단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자전거 도로 관리는 가평군청에서 담당하고 있으니
아래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가평군청 건설과 031-580-2104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 1661-8990으로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