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박*기 작성일 2020-08-05
제 목 칼봉산 자연휴양림 공사 관련하여 조회수 3516
첨부파일
칼봉산자연휴양림 목련6호랑 금낭화 3호가 공사중으로 되어 있는데 언제쯤 완료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숲나들이에서도 예약이 안되는데.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박*기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0-08-06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6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 예약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목련6호, 금낭화 3호 객실은 가평군청 자치법규 내용 중 가평군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ㆍ운영 조례에 제13조(시설사용의 제한), 제13조의2(예비객실 운영)에 의거하여 예약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현재 공사중으로 확인되는 문구는 숲나들e 관리자에게 공사중으로 표시가 아닌 다른 문구로 표시되도록 요청하여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8078-806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