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이*규 | 작성일 | 2020-08-09 | ||
---|---|---|---|---|---|
제 목 | 산림청 산사태 주의 경보 발령 (8/9일 오전7시) : 예약 취소 요청 | 조회수 | 3020 | ||
첨부파일 | |||||
산림청 산사태 주의 경보 발령 되었습니다.
8/13~15일(2박3일) 예약건 취소 신청합니다. 산림청 가이드에 따라 위약금 없는 예약 해지 신청해 주세요. |
답변내용
제 목 | 이*규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20-08-11 |
---|---|---|---|
작성자 | 관리자 ( 031-8078-8062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기후변화 또는 천재지변으로 숙박업소 이용이 불가한 경우로 기상청이 강풍, 풍랑, 호우, 대설, 폭풍해일, 지진해일, 태풍, 화산 주의보 또는 경보(지진 포함)를 발령과 동시에 해당되는 휴양림의 현지상황이 예약자의 이동(차량, 항공, 배 등) 또는 자연휴양림의 접근이 곤란한 경우 위약금 없이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하신 내역 확인하여 예약취소 하겠습니다. 예약취소시 카드취소 또는 계좌이체 환불은 영업일 3일 이내 처리가 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8078-80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