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박*영 작성일 2020-12-12
제 목 연인산캠핑장 편백하우스 관리 부탁 드립니다 조회수 3173
첨부파일
코로나 전에는 연인산캠핑장을 자주 이용했던 사람입니다.
저번주 주말 편백하우스를 사용해보고 관리소에서 시설물관리를 안하시는건지
아니면 사용하시는분들이 불편사항을 말씀을 안해주셔서 모르시는건지 알수없지만
작년까지는 제가 사용하고 열쇠반납하러 관리사무소에 가서 불편사항을 얘기하면
다음 방문했을때 보면 시설물 관리를 잘하시는걸로 알고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근 1년만에 연인산캠핑장에 가보니 관리하시는분들도
다 바뀌시고 편백하우스 외관은 새카맣게 곰팡이가 생겨서 보기에 않좋았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세면대를 사용하면 바닥으로 물이 흘러서 닦아야했구요.
또 화장실 하수도에서 악취가 올라와서 환풍기를 계속 틀어놓고
문을 닫아 놓아야만했어요.
저희가족이 사용한곳만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곳도 다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연인산캠핑장을 오래오래 찾고싶어서 불편사항 몇가지 올렸네요.
코로나때문에 관리하시는분들도 힘드시겠지만 다시 찾고싶은
연인산캠핑장 만들어주세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0-12-14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연인산다목적캠핑장을 찾아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편백하우스는 편백나무 고유의 향과 멋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 목재에 화학처리를 하지 않고 조성되어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고객님이 주신 고견처럼 시설의 외관이 보기 좋지않게 변형되고 있어, 이를 해결하기 위한 2021년도 외관 보완 공사를 실시할 계획에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화장실 세면대 누수 및 하수구 악취 발생은 원인을 파악하여 조치 완료했습니다. 추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되어 이용고객에게 불편함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좀더 세심한 시설·환경관리와 서비스로 더욱 발전하는 연인산다목적캠핑장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인산캠핑장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68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