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함*진 작성일 2021-01-24
제 목 산장관광지 봉선화4번 수리요청입니다. 조회수 2888
첨부파일
1. 인터넷 안됨( 티비를 틀면 자꾸 앱을 업데이트하라고 뜸)
2. 화장실 수건걸이 없음
3. 화장실 난방기 작동 안됨
4. 문 안쪽 바닥타일 깨짐(밟으면 살짝튀어나와 발걸림. 넘어질 수 있음)
5. 화장실에 비누놓는 받침대 세면대 위에 설치부탁드립니다. 비누가 물에 닿아 눅눅해짐.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산장관광지 봉선화4번 관련 작성일 2021-01-25
작성자 박인혁 ( 031-8078-8057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산장관광지에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2번, 3번, 4번, 5번은 즉시 처리 완료하였스며, 1번 사항은 업체 점검 결과 이상이 없었지만 지속적으로 관찰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관심과 소중한 의견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및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7~8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