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김*경 | 작성일 | 2021-04-24 | ||
---|---|---|---|---|---|
제 목 | 숙소 냄새 | 조회수 | 3236 | ||
첨부파일 | |||||
지금 능금2 숙소에 있는데 방에서 이상한냄새가 계속 나요 환기 시켜도 계속 나네요.
|
답변내용
제 목 | 숙소 냄새 | 작성일 | 2021-04-26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인해 본 결과 하수구 트랩이 손상되어 제 기능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새 트랩으로 설치하여 냄새가 않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앞으로 시설물 관리에 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8078-80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