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경 작성일 2021-04-24
제 목 숙소 냄새 조회수 3236
첨부파일
지금 능금2 숙소에 있는데 방에서 이상한냄새가 계속 나요 환기 시켜도 계속 나네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숙소 냄새 작성일 2021-04-26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인해 본 결과 하수구 트랩이 손상되어 제 기능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새 트랩으로 설치하여 냄새가 않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앞으로 시설물 관리에 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8078-806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