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이*선 작성일 2021-05-14
제 목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조회수 3196
첨부파일
12시 이전부터 취소를 계속 시도했는데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수수료 문제가 있으니 신속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이*선 고객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1-05-17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84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가평군시설관리공단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하신 취소 오류 관련하여 구체적으로 어떤 사업장의 예약 취소를 말씀하시는지 명확히 알수가 없어, 일반적인 숙박시설 예약 취소 오류 관련 해결 방안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공단은 4개의 숙박 시설을 운영중이며,
자라섬캠핑장, 산장관광지, 연인산캠핑장은 인터파크와의 대행계약을 통한 예약시스템을 운영중이며, 칼봉산자연휴양림은 전국휴양림 공통 예약 프로그램인 “숲나들이” 시스템을 통해 예약을 받아 운영중에 있습니다. 예약프로그램 시스템을 대행계약을 통해 운영하다 보니 시스템 오류(취소 불가 등)에 대한 부분을 공단에서 직접 처리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본 건과 관련한 문제가 재발생 시 숙박하고자 하시는 사업장에 유선으로 문의주시거나, 신속한 처리를 위해 시스템 대행사(인터파크, 숲나들이)에 유선 문의하시어 처리하심이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되실 거라 안내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 대표전화: 1661-8990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