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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허*회 | 작성일 | 2021-06-0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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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가평사랑상품권 부정당 발급 조치요망 | 조회수 | 2956 | ||
첨부파일 | 1623275312.jpg | ||||
1. 지난 6.6.(일) 지인과 함께 자라섬을 방문하여 입장권 3장을 사고 가평사랑상품권 오천원짜리 3장을 받아 2장은 당일 자라섬남도에 있는 카페에서 사용하고 나머지 1장은 어제 6.9.(수) 16:20분경 가평군청 앞 세븐일레분에서 물품을 4천원어치 사고 가평사랑상품권 5천원짜리 1장을 내었더니 남자종업원이 수령결제를 거부하였습니다.
2. 남자종업원이 수령결제를 거부한 이유는 상품권 뒤면에 발행일자가 없어 은행에서 받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며, 불편함은 가평군청에 따지라고 하여 결국 상품권을 사용하지 못하고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3. 3장 모두가 뒤면에 발행일자가 없는데, 어느 곳에서는 사용이 가능하고, 어느 곳에서는 사용이 불편하다면 왜 상품권 사용을 권장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4.세븐일레븐의 주장이 사실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또한 매표시상품권 뒤면에 발행일자를 기재하지 않은 매표소 직원 잘못인지 모든 사실 여부를 정확히 조사하여,세븐일레븐(만일 거짓말을 하였다면 상품권 가맹점 자격 박탈)과 직원에 대한 징계조치등을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5. 불편하고 사용하고 싶지도 않은 상품권을 자기들의 영리 목적으로 강매하며, 거기다가 더해서 사용자에게 이런 불편까지 주는게 온당한 처사인지 정말 묻고 싶습니다. 제가 왜 제 돈 가지고 이런 불편을 겪어야 합니까 ?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다면 언론에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허*회 고객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21-06-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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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031-8078-8028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자라섬 남도 꽃정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오셨을 텐데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남도 꽃 정원 운영 시 5,000원 가평사랑상품권이 만장 단위로 발행되었으며, 발행일자 도장없이 일련번호로 발행일자 조회가 가능하여 농협에서 가맹점 점주들에게가평사랑상품권을 받고 있습니다. 가평군청 관광과 담당주무관이 세븐일레븐을 방문하여 직원과 면담 후 가맹점 등록을 확인 한 바, 사업주 변경으로 폐업 후 신규 사업자 변경으로 2021. 6. 11일자 변경된 신규 사업주 가맹점 등록을 확인하였습니다. 사업자가 바뀌면서 상품권 정보에 대한 인지가 안 되어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가평군청에서 등록 가맹점 및 신규 가맹점 대상으로 상품권 정보 및 사용에 대한 홍보를 더욱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허*회 고객님 문의에 대한 답변을 위해 가평군청 관련 부서에 연락을 하여 위 사항을 확인하였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관련부서로 문의 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권 발행처: 가평군청 일자리경제과 031)580-2206 - 남도꽃정원운영총괄부서: 가평군청 관광과 031)580-2508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시설관리공단에서도 추후 자라섬캠핑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님의 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에 가담하고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