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훈 작성일 2021-06-10
제 목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건 조회수 293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칼봉산자연휴양림을 사랑하는 경기도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금일 오후 4시 칼봉산자연휴양림 7월 예약일이라
오후 3시 55분부터 PC앞에 앉아 숲나들예약사이트를 켜놓고 준비중이었습니다.

혹시 미리 열릴까봐 3시 59분부터 5초단위로 새로고침을 눌렀고 정확히 4시에 예약사이트가 오픈되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제가 예약할려던 숲속의집 모두가 대기1로 되어있더군요. 시간상으로 봤을때 절대로 누가 먼저예약할수있는 타이밍이 아니었습니다. 혹시 예약일 이전에 가평군민들을 위해서 예약을 받는지요? 아니면 다른 예약자를 미리 받기도 하는지요?

궁금하여 글 남기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건 작성일 2021-06-12
작성자 사업경영팀 ( 031-8078-806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매월 10일 오후 4시에 익월 예약사이트가 실시간으로 오픈되고 있으며, 성수기(7월 ~ 8월) 시즌은 동시 접속 인원의 폭주로 인하여 예약의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은 산림청 바우처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우선예약제(매월 5일~9일 / 숲속의 집 1객실 및 황토방 1객실)를 실시하고 있으며, 가평군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운영조례 제13조의2에 의거하여 이용객의 객실 사용 중 고장 등의 사유로 객실의 대체를 위하여 전체 객실의 10% 이하로 예비객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을 사랑하시는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6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