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금*숙 작성일 2021-07-08
제 목 국민산장관광지 건의 드려요 조회수 3324
첨부파일
서울에서 가깝고 관리도 잘 되고 있는것 같아 국민관광산장지를 많이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너무 코로나가 다시 급속히 전파 되고 많이 혼란스럽고 뒤숭숭합니다. 많은 분들이 매너 있게 즐기다 가시지만 간혹 .. 술에 취해 목소리가 커지고 너무 웃고 떠들고 ... 살짝 보면 거의 그런 곳은 4인 이상입니다. 조용히 쉬다 오고 싶은 가족한테는 정말 불편하고 거부감 드는 행위 인데 ... 자주 자주 돌아 다니시면서 그런모임이 없을수 있도록 관리 부탁 드려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국민산장관광지 건의 드려요 작성일 2021-07-09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5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
리겠습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산장관광지 이용고객에 대한 출입명부와 열 체크 홈페이지 팝업창 매너타임 등 고객 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지만 개방되어 있는 시설이다 보니 일부 고객들의 통제가 어려움이 있음 이 사실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 직원 모두가 고객님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관리에 만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다시 한번 관심 주셔서 감사하며, 이용고객의 편안한 휴식처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