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이*숙 | 작성일 | 2021-08-04 | ||
---|---|---|---|---|---|
제 목 | 가평군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이용 불편 내용 | 조회수 | 3174 | ||
첨부파일 | |||||
귀 센터의 노고에 늘 감사드립니다.
거동악화로 휠체어이용한 어르신의 병원진료동행을 희복콜차량을 이용하여 춘천지역병원을 다녀왔는데,기사분께서는 이용하는중에 계속 본인의 음악기준으로 20대가 좋아할만한 음악을 계속 틀어놓고, 출발이나 정지시 아무런 얘기도 없고 묵묵히 운전만~ 센터관리하시는 분께서는 다음사항을 참고해주세요 -노약자들이 이용하는 차량이니 출발,정지,기타 변동시에는 항상 알려주기 -운행시에는 음악 중지 (이용자가 운행중 불편사항 전달시 수회 반복) -이용자가 갑자기 화장실 이용중 가까운곳에서 대기 (대기중에 이용자 행동주시해야되는데 아예 신경무시, 동행자가 뛰어다니며 차를 대기하도록 하니 운전석에서 꼼짝않고 출입문을 동행자에게 닫으라고 한다,환자 부축해서 300미터이상 다니느라 정신없는데~ 기사는 상황에 따라서 출입문정도는 닫아주어야~~) -기사분중에는 참 칭찬하고싶은분도 많지만 다시한번 부탁합니다. 제가 직접 체험하고 느낀것을 타인들에게도 피해가 되지않도록 하려고 몇자 건의드려요. |
답변내용
제 목 | 이*숙 고객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 | 작성일 | 2021-08-05 |
---|---|---|---|
작성자 | 교통복지팀 ( 031-8078-8122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가평군시설관리공단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입니다. 먼저 차량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운전원 전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도 직원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안전운전 및 고객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가평군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 031-8078-8122, 8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