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최*근 작성일 2021-09-27
제 목 모처럼의 휴가를 망쳤습니다...시설보완 부탁드릴께요. 조회수 3315
첨부파일
추석명절일 미리 쇠고 수도권으로 올라와서 가족끼리 2박3일간의 휴식을 즐기다 온 투숙객입니다.(모빌홈)
9월 20~22(2박3일) 첫날 캠핑장인근에서 아이들과 함께 배드민턴도 치고
재미있게 즐기다가 물가로 나갔습니다. 가져올 물건이 있어서 숙소로 갔다가
물가로 내려가는 계단(중앙 구령대 같은 곳의 왼쪽 계단)으로 내려가다가
낙엽이 덮여있는 계단을 딛다가 발을 접질렀습니다.
낙엽이 덮여있는 아래 시멘트 계단속이 푹 패어져 있었던 것을 모르고
디딘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제법 충격이 있었지만 이동은 가능한 수준이라
괜찮았는데.. 하룻밤 자고나니 붓기가 있어 얼음찜질도 했지만 걸을 수 없을
정도의 상태가 되어버렸답니다..산책의 즐거움을 만끽하지 못하고하룻밤을
더 자고 수요일 집으로 돌아와 명절에 문을 여는 병원이 없었지만.. 응급실
을 운영하는 병원으로 급하게 사진을 찍고, 진료를 받고 결국 깁스를 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병가를 내고 지난 주 목,금요일 출근을 하지 못하게 되었으며 오늘 반깁스를 한 상태에서 출근하여 근무중입니다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이걸 치료비를 청구해야할지는 살펴봐야겠지만
그보다도 또 다른 피해자를 막기 위해서는 계단 시설 보완이 필요하기에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ㅠㅠ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최*근님의 고객의소리에따른 답면입니다. 작성일 2021-09-28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5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산장관광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산장관광지내 사고로 그간 고통이 심하셨을거라 생각하며 사고경위를 파악하고자 하오니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빠른 쾌유를 빕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시설 정비에 더욱더 신경쓰로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