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이*주 작성일 2021-10-05
제 목 자라섬 캠핑장 조회수 3115
첨부파일
1. 카라반 A구역에서 일요일 방문했습니다.
옆자리, 그옆자리, 건너편 대각선 자리가 일행이였습니다. 낮에는 눈치가 보였는지 2~3씩 모여 있더니 저녁이 되자 한텐트에 모여 술과 식사를 즐겼습니다. 한번씩은 캠핑장을 돌아 다니며 방역 수칙 위반자들에 대해 퇴장 조치를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족들과 잠깐 쉬러 갔다가 아이들의 질문에 뭐라 답도 못하고 인상이 찌푸려 졌네요.
저녁에 한번쯤 캠핑구역을 돌았어도 확인 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런 불편한 상황과 마주하게 되서 유감이네요.

2. 남자 화장실 대부분의 소변기가 고장이였습니다. 주말에 캠핑객들이 많이 찾는데 너무 관리가 엉망인것 같습니다. 조치 부탁 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이*주 고객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1-10-06
작성자 레저사업팀 ( 031-8078-8028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자라섬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1. 자라섬캠핑장 예약 시 팝업창,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방역 수칙 및 이용인원을 기재 하고 현장에서 인원확인(확인서 작성)과 서류 확인 후 체크인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방역 수칙 기준을 준수하여 입실체크를 하고 있지만,
캠핑장 이용 시 방역법을 위반하시는 일부 고객님들로 인해 방역법을 준수하고
이용하시는 이용객들에게 피해를 드렸다는 점 사과드리며, 주말 이용객과 입실객
이 많아 순찰시간이 늦어져 발견을 못한 것 같습니다. 동실 사례 발견 시 안내소로
전화를 주시면 해당 사이트로 바로 나가 계도 조치 하겠습니다.

2. 공동이용시설(남자화장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소변기 점검 후 빠른 시일 내에 수리조치 하겠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자라섬 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