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재 작성일 2021-10-08
제 목 칼봉산자연휴양림 이불 요 베개 냄새 조회수 3245
첨부파일
웬만하면 참고 넘어가는데요, 이불 요 베개 냄새가 장난 아니네요.

땀냄새가 쩔어서 머리가 어질한데, 심지어 이불이 미끈덩 거리기까지하네요.

이정도면 침구청소를 전혀 하지 않았다고 보여집니다.

지금 걍 맨 바닥에 누워 뒤척거리는데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전국에 자연휴양림 수십곳을 가봤지만 역대 최악입니다.

하도 어이없어 검색해보니 이불냄새 지적하는저 사람이 꽤 보이네요.

다른 휴양림처럼 요와 이불 모두 하얀색으로 바꾸고 정신차리고 이불과 요 세탁 및 소독 요청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칼봉산자연휴양림 이불 요 베개 냄새 작성일 2021-10-11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칼봉산자연휴양림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객실 청소는 전일 이용객 퇴실 후 이불과 베개를 모두 수거하여 세탁·건조 하고 있으며, 객실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향후, 동일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탁물 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칼봉산자연휴양림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8078-8062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