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구*영 작성일 2021-10-09
제 목 연인산다목적캠핑장 조회수 3157
첨부파일
매너타임 지나도 원래 제재가 없나요
정말 고성방가에 게임이
방역수치구어기고
어른6명
아이4명
12시다되도록 너무 시끄러워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연인산다목적캠핑장 작성일 2021-10-11
작성자 레저사업팀 ( 031-8078-8068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연인산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연인산캠핑장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연인산캠핑장은 체크인시 이용고객확인서 작성을 통한 인원 확인 및
방역수칙 사항 참고를 안내하고 있으나 일행이 아닌 것 처럼 오셔서
모이는 실정이라 현장계도에 어려움이 있는 실정입니다.
또한, 별도의 매너타임은 없으나 10시 이후에는 다른 이용고객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고성방가 등은 자제해 주실 것을 안내하고 있으나
잘 지켜지지 않아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
추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계도 및 순찰을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인산캠핑장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68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