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전*빈 작성일 2021-10-12
제 목 운영 문의 조회수 3097
첨부파일

가평산장유원지 캠핑 및 숙소관련 문의 드립니다.

1. 다른예약자가 취소시 바로 인터넷 예약 사이트에 반영이 되거나, 아니면 특정시간에 정산작업후 예약이 가능하게끔 변경을 하시는지요?

2. 강남구 거주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론 협약이 되어 할인이 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예약후 입실시 따로 처리를 해주시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운영 문의 작성일 2021-10-13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
리겠습니다.

1. 다른 예약자가 취소 시 바로 인터넷 예약 사이트에 예약 가능한 자리로 자동으로 반영 됩니다.

2. 신분증 확인 후 현장에서 할인 적용 해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