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박*영 작성일 2021-10-15
제 목 인원제안 조회수 3167
첨부파일
4단계로인해 인원제안이있어 친구듵과 함께하지못하고 둘이서만 놀러왔습니다.
그런데..저희앞 모빌홈은 양쪽에 사람들이모여 바베큐파티를하고있네요.
가족이더라도 싸이트간 이동모임은 안되는걸로 알고 관리사무소에 전화해서 얘기했지만 잠깐 자리로 돌아가더니 다시모여있네요..
사진찍어서 신고해야하는지 ..너무 불공평하네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1-10-18
작성자 사업경영팀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체크인시 5인이상 집합금지에 대하여 서명을 받고, 코로나 19에 대하여 안내사항을 말씀드리며 주의사항을 포함하여 안내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고객들의 경우 2개이상의 사이트를 예약하신 경우에도 6시이후 5인 이상 모여 계시면 안 된다는 안내말씀을 드리고 있으나 일부고객들께서 잘 지켜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모빌홈에 찿아가서 안내사항을 이야기 하고 돌아왔는대 다시 모였다고 하시네요.
주기적으로 순찰을 강화하여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고객의 편안한 휴식처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