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박*영 작성일 2022-01-25
제 목 가평사계절썰매장 비로인한 운영안함 조회수 2963
첨부파일
멀리서 일부러 운영시간도 확인하고 갔는데 불구하고
비가와서 휴장이라는 푯말만 덩그러니있고
오전에 결정되었다는데
결정되는대로 네이버에 표시라도 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오신분들중 대전에서 오신분들도있고
담당자분께서 통화한바로는 기상이변으로인해 변경가능성있다고 써있다고만하시고
정확히 우천시에는 운영불가 라고 명시를 한다면
가는사람들도 참고를 하겠죠.
헛걸음 헛수고 누가 책임지나요
기상이변이 오늘같은 보슬비에도 적용이 되는건지 황당합니다.
정확한 공지 변경을 하던지.
다시 또 한시간반 거리를 돌아가려니 화가나네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박*영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2-01-25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가평썰매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금일 먼 거리를 이동해 가평썰매장을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최근 7~8도를 넘는 이상고온과 우천소식으로 슬로프 전체 빙질 관리를 위해
당일 아침까지고민을 거듭하다가 부득이 금일하루 휴장하게 되었습니다.
빠른 안내와 공지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단 말씀드리며 가족친지와 썰매장 재방문 시
고객님께 2배의 기쁨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직원 모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평썰매장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48~9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