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권*은 작성일 2022-02-11
제 목 눈썰매장 이용 후 불쾌함 조회수 3347
첨부파일 1644610210.png
2.11일 눈썰매장을 식구들과 이용했는데요
무빙워크 타고 위로 올라가면 출발지점에 서 있는
마이크 끼고 안내하시는 분
말투 너무 무례하고 불쾌합니다.
썰매타고 내려올때 안전사항, 수칙만 설명하는게 당신의 일입니다.
사람들앞에서 조롱하라고 마이크
차고 그곳에 서있는게 아니라구요.
마이크 차고 그곳에서 사람들 출발 지시하면 뭐라도 되는줄 아세요?
거들먹 거리고 사람 무시하는 발언 여러사람 앞에서 아무렇지 않게 내뱉고
당신은 그냥 안전사항 설명,출발 지시만 하면 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무빙워크 출발지점에 계시던 나이있던 분
저희 부모님께 65세 안넘는거 맞냐….
위에 올라가서 65세라 하면 안된다 정말 65세 안넘느냐 맞느냐
수치례 물어보던 분 ….아니니까 타겠죠, 아니라고 하면 좀 들어주세요^^
민증 까서 보여드려야 직성이 풀리나요????
안전을 위해 수차례 물어보는건 저도 알겠습니다 하지만
적당히하세요 65세는 뼈가 부러지네 마네 줄 세워놓고 큰소리로
타기전부터 기분 잡치게 하시던분
그분1차 위에서 2차…. 직원들 교육 똑바로 시켜주세요
직원들 사람 조롱하는데 재미붙인듯
준비하고 1시간 달려가서
3번만 타고 가족들 데리고 집에 왔습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권0은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2-02-12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가평썰매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이용일 먼 거리를 이동해 가평썰매장을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해당 직원에 대해 근무 장소를 재배치하고 고객민원 재발 시 엄중히 문책할 것을 경고 했으며 앞으로 고객 친절교육을 강화해 위와 같이 불쾌하신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소중한 의견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평썰매장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48~9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