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최*도 작성일 2022-02-22
제 목 자라섬 에어건 사용할수 있게금 조치바랍니다 조회수 3229
첨부파일
자라섬관리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자라섬에 에어건(에어호수) 사용할수 있게 조치 바랍니다
오능정 노래비 화장실 청소불결합니다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에 보도블럭 등 설치하면 흙이 묻어서 안들어 갑니다
조치바랍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2-02-22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자라섬 캠핑장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주신 에어건 사용은 에어 콤프레샤 사용이 겨울철 동파 방지를 위하여 잠시
운영을 중지한 상태입니다. 기온이 영상을 유지하는 3월중에 다시 운영할 예정
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중도 화장실은 수시로 쓰레기 수거 및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세심하게 관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 앞 진입로는 고객님께서 의견 주신대로 3월중에 처리하여 깨끗한 화장실
관리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소중한 의견 부탁드리며, 고객님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는 자라섬
캠핑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궁금 사항은 자라섬 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