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이*준 작성일 2022-03-10
제 목 캠핑장관리 조회수 3177
첨부파일
캠핑장 진입하는데 제한이 없다보니 예약없이 그냥 들어와서 쓰는사람이 있습니다

선거날에도 캠핑장에 가보니 한 가족이 사이트주차공간에 주차하고 앞에있는 벤치에서 버너와 의자 테이블 가져와서 라면끓여먹으면서 자리차지하고 있던데 어느자리 예약했냐고 물어보니 신경끄라고 하더군요

퇴실이 늦은줄 알았는데 철수하느라 트렁크랑 차문열어놓은거 보니 텐트나 기타 장비가 없었습니다

쓰레기랑 음식물 엉뚱한데 버리는 이용자들때문에 골치아프신거같은데 이런사람들이 제대로 처리할리가 없겠죠?

차단봉이랑 인터폰 설치하셔서 예약자만 진입허용하시게 해야할거같습니다

이런사람들때문에 이용축소되거나 없어지는 캠핑장을 많이 봤는데 시설이랑 분위기도 좋아서 마음에 든곳이 그렇게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이*준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03-12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향후 동일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순찰 강화 및 입장관리를 철저히 하겠으며
고객님께서 제안해 주신 부분도 긍정적으로 검토 및 실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만약 이후 동일한 사건이나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신 경우
즉시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