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조*진 작성일 2022-03-23
제 목 한석봉 체육관 헬스장 방역시간 조회수 312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한석봉체육관 헬스장을 잘 이용하고 있는 군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헬스장이 최근 방역시간이 12:00~14:00로 바뀌었다고 들었습니다. 바뀐 방역시간이 점심시간에 헬스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어려움이 있어 문의 남깁니다. 혹시 상시 방역 혹은 13:00 ~ 14:00으로 방역시간을 바꿔주실 수 있을까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조*진 고객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03-23
작성자 생활체육팀 ( 031-8078-8310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한석봉체육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공단에서 운영 중인 체육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기존 3회 3시간 운영에서 1회로 2시간(12:00~14:00)으로 변경되면서 헬스장, 수영장, 편의시설 전체 방역과 시설점검 및 환경개선 병행을 위해 2시간으로 운영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체육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이용시간 증대를 위해 내부 검토를 통해 브레이크 타임을 운영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한석봉체육관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석봉체육관 고객지원센터 ☏031-8078-8310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