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 작성일 2022-05-09
제 목 화장실과 샤워장 관리 필요합니다. 조회수 3100
첨부파일

5/5~5/6 오토캠핑장 사이트 사용자입니다.

화장실 청소가 입실시간 이후엔 진행되지 않았고,
여자 샤워장은 머리카락 뭉치와 쓰레기 동물의 변도 있고 너무 더러웠습니다.
(사진으로 찍고 싶었으나 너무 처참하여 못찍겠더라구요.)

대부분의 캠핑장이 입실시간 이후에도 꾸준히 관리해주면서
오전에는 청소를 매번 해주어야하는데
퇴실시간까지 청소가 되지 않아서
샤워장및 화장실 이용하기가 매우 불편했습다.
여자사워장 창문은 투명인 곳이 있어서 밖에서 보이면 어쩌지?라는 걱정스러운 마음에 편히 사워하기 힘들더라구요
투명인곳은 확인하여 반투명 시트지라도 발라주세요.

최근에 갔던 시나 군에서 운영하는 캠핑장 중에서 정말 더러웠던 기억만 있습니다.
관리가 힘들다면 사이트 이용을 제한하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러 갔다가 실망스럽게 퇴실했네요.

개선 꼭 부탁드리며 재방문시 개선되지 않았을 경우 다른 기관을 통해 재문의하겠습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2-05-09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우선 즐거운 마음으로 캠핑을 즐기러 오셨는데
시설이용에 불편함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어진 관리 인원으로 환경정비를 한다고 하였으나,
이용객 증가에 따른 정비가 소홀한 부분에 대하여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공동시설 환경정비 횟수를 늘려 수시로 점검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샤워실 창문은 바로 개선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라섬캠핑장의 애정 어린 질책과 충고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 사항에 대하여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9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