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이*기 작성일 2022-05-14
제 목 무분별한주차 조회수 3024
첨부파일
현재시간 오토캠핑장
한사이트에 차량한대 아닌가요?
이건뭐 사이트에 큰텐트치고 도로,사이트앞,빈사이트등에 주차하고
사이트 크게쓰는데 다른사람들은 그렇게 못해서 안하는게아니라
규칙을지키는건데 규칙을 지키는사람이 피해보는사회를
가평군이 조성하는군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2-05-16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자라섬캠핑장에 관심 가져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즐거운 캠핑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말씀 하신대로 정해진 규정대로
배정된 사이트 내에서 주차 한 대, 텐트 1동 또는 카라반 1개를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입실 체크 시에 사이트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하는 한편
주기적인 순찰과 계도 방송을 통해
규정과 규칙을 지키는 분들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좀 더 관리에 신경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시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로 전화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함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9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