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박*기 작성일 2022-05-30
제 목 수영강습 조회수 3290
첨부파일
1. 가평군민 개개인에 대한 존중을 부탁드립니다.

2. 그리고 지금 당장은 어렵다는거 알지만 수영강습을 늘려주셨으면합니다.
가평인구 대비 수영강습 공급이 터무니 없이 적은것 같습니다.
새벽 강습이 어렵다면, 퇴근 시간 이후에도 수영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차츰차츰 강습을 늘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보다 세세한 말씀 드리겠습니다.

1. 저는 가평으로 이사온지 얼마 안되었고, 분명 수영강습이 다시 개설되기 이전에 전화를 드려 언제 수영 강습이 다시 개설되는지 여쭈어 보고 문자 연락을 받을 수 있냐 문의드렸더니 그건 안되고 홈페이지 확인하라 하셔서, 그날 이후 홈페이지 들여다보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도무지 공지가 어디에 올라오는지도 모르겠고 어찌저찌 확인한 등록일은 실제 등록일과는 또 다르더군요... 그래서 6월에 다시 신청해볼까 싶어 다시 전화 드려 문의드렸더니 이번엔 문자로 알려드리겠다고 하시길래 지난번엔 안된다 하시고 이번엔 먼저 문자서비스 제안하시니 좀 당황스럽더군요..어쨌든 저에겐 좋은거니 감사하다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도 한번 더 전화드려 재차로 문자로 연락 주시는거 맞는지 다시 확인 했었구요...그리고 저는 결국 6월 강습도 안내문자 못받았네요!
하두 문자가 안오길래 이상해서 전화 드렸더니 오늘까지 접수 마감에 어차피 초보강습은 개설되지 않아서 오셨어도 등록 못했을거라는 답변... 제가 큰걸 바라는것도 아니고 수영강습 신규 등록일이 언제이니 홈페이지 확인하시라는 안내문자.. 그거 하나이고..심지어 시설관리공단측에서 먼저 안내문자 보내주시겠다고 하시고 두번이나 확인한 부분인데 말이죠..시설관리공단 담당자분 대처에 실망스럽고, 이럴거면 문의전화는 왜 받으시는건가 싶네요..

2. 현재 가평의 전반적인 상황을 보면 인구유입이 점점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보통 타지역은 개설된 수영강습과 강습당 배정인원이 가평보다 많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인력충원의 문제로 수영강습을 늘리기는 다소 무리가 있겠지만,처츰차츰 강습 타임을 늘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박*기 고객님 건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05-31
작성자 생활체육팀 ( 031-8078-8310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한석봉체육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수영 강습 안내하는 과정에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해 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수영강습 개강 안내는 홈페이지 사이트 접근 시 바로 보실 수 있게 팝업창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는 게시가 안 되어 있어서 확인이 어려우셨을 것으로 보입니다. 강습 안내 관련해서 추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도 안내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내문자는 한석봉체육관 수영 회원등록이 되어 있으신 고객님께 전체 문자 발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자를 못받으셨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한석봉체육관 안내데스크로 전화 주시면(고객명, 핸드폰번호) 고객 등록 현황 조회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안내데스크 응대 관련 교육을 실시하여 추후 동일 사례가 발생하지 않게 조치하겠습니다.

2. 현재 수영강사 채용공고를 꾸준히 내고 있지만 수영강사 지원률이 현저히 떨어져 강사 수급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수영강사가 채용 되는대로 수영강습을 원활히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석봉체육관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한석봉체육관 고객지원센터 ☏031-8078-8310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