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훈 작성일 2022-06-20
제 목 아이들 안전을 위해 가로등(써치) 전원 켜주세요 조회수 2910
첨부파일 1655686248.hwpx
안녕하세요. 가평군민입니다. 저희 아들이 희망구장(가평체육관 뒤)에서 친구들과 학교수업 후 취미활동으로 축구를 하고 있는데 가로등(써치) 불이 꺼져 있어서 축구하는데 불편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희망구장 앞에 농구장 있는 곳과 그 옆 가로등(써치)을 아이들의 축구활동에 따른 안전을 위해 켜주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김*훈 고객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06-21
작성자 생활체육팀 ( 031-8078-8073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가평체육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첨부해 주신 사진 확인 후 가로등 점등 타이머 시간을 조정하였습니다.
(하절기 7시 30분 이후)
희망구장(축구전용구장) 이용 시 안전한 시설 이용을 위해 축구전용구장 사용 신청 후
시설이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종합운동장(축구전용구장)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73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