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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장*주 | 작성일 | 2022-07-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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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산장관광지 [사회적약자예약시스템] | 조회수 | 2784 | ||
첨부파일 | |||||
금번 7월5일
산장관광지 공지사항에 사회적약자들의 이용편의를 제공하고자 예약시스템을 운영한다는 소식에 가뭄의 단비를 맞는 기분이였어요 애써주시는 배려에는 감동합니다 그러나 안내사항을보니 어떡해 비장애인보다 더 예약 준비사항들이 많은지요 사회적약자들께서 어떡해 신청서양식을출력해서 그것도 선착순으로 이메일로 준비물을 첨부해서보내라는것은 사회적약자들의 배려가아니라 아주 한참 벗어난 고통이라봅니다 (장애인들께서 컴퓨터접근이 쉽지가않습니다) 다른 국립자연휴양림이나 공립,지자체에서운영하는 장애인,국가유공자들의 예약시스템좀 보시고 그 조건에맞는 각자해당관련 신분증을 가입시 등록해두면 그 다음 예약시 인증이 자동인지되어 간소한준비물로 진행 될수있도록 조심히 건의해봅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장*주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22-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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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안주신 부분은 저희도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나, 현재 산장관광지에서 사용 중인 예약 프로그램 시스템 상 기술적인 지원이 어려워 즉각적인 반영이 어렵습니다. 향후 예약 프로그램 개선을 통해 고객님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