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장*주 작성일 2022-07-06
제 목 산장관광지 [사회적약자예약시스템] 조회수 2784
첨부파일
금번 7월5일
산장관광지 공지사항에
사회적약자들의 이용편의를 제공하고자
예약시스템을 운영한다는 소식에 가뭄의 단비를 맞는 기분이였어요
애써주시는 배려에는 감동합니다
그러나 안내사항을보니
어떡해 비장애인보다 더 예약 준비사항들이 많은지요
사회적약자들께서
어떡해 신청서양식을출력해서
그것도
선착순으로 이메일로 준비물을 첨부해서보내라는것은
사회적약자들의 배려가아니라
아주 한참 벗어난 고통이라봅니다

(장애인들께서 컴퓨터접근이 쉽지가않습니다)

다른 국립자연휴양림이나 공립,지자체에서운영하는
장애인,국가유공자들의 예약시스템좀 보시고
그 조건에맞는 각자해당관련 신분증을 가입시 등록해두면
그 다음 예약시 인증이 자동인지되어 간소한준비물로
진행 될수있도록 조심히 건의해봅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장*주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07-07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안주신 부분은 저희도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나,
현재 산장관광지에서 사용 중인 예약 프로그램 시스템 상
기술적인 지원이 어려워 즉각적인 반영이 어렵습니다.
향후 예약 프로그램 개선을 통해
고객님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