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김*우 | 작성일 | 2022-07-24 | ||
---|---|---|---|---|---|
제 목 | 2가지 문의 드립니다. | 조회수 | 2881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1. 작년 7월 모빌홈 앞쪽(현재 카라반 사이트로 변경됨) 이용 했었는데 에어컨을 틀면 엄청난 노래기 로 인해 많이 불편했었습니다. 올해는 어떤지 문의 드립니다. (작년 일시적인 현상 이었기를 바라면서) 2. 앞쪽 모빌홈이 없어지고 카라반 사이트로 변경 된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이 카라반 사이트 예약하고 차량+도킹 텐트 조합으로 (차박) 이용해도 상관 없는지 문의 드립니다. 여긴 반드시 카라반만 들어와야 하는건가요? |
답변내용
제 목 | 김*우님의 고객의 소리의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22-07-24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1. 현재 객실 내 노래기는 발생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기적인 객실 방역을 통해 관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캐라반사이트에서는 캐라반외 오토캠핑 및 차박도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