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랑 작성일 2022-07-30
제 목 [고객제안에서 이전됨]카라반사이트와 일반사이트 구분이 뭔가요? 조회수 2768
첨부파일
카라반 사이트가 있는데 단순히 카라반 사이트 확대를 위한 조성인지요?



만일 따로 구분차원에서 사이트를 만드셨다면 통제해 주셨으면 합니다



캠핑카나 카라반이 옆에 있으면 밤낮으로 에어컨 돌이가는 소리와 많은 전력 사용으로 인한 전기 차단기 다운으로 불편합니다
더운날에도 많은 관리로 애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김*랑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08-01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5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해 주신 내용을 반영하여 홈페이지에 일반사이트와 카라반사이트에 대한 이용안내를 8월 중 공지사항 및 팝업으로 게시하여 캠핑카와 카라반 이용고객분들은 카라반사이트만 이용이 가능하도록 조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