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오*국 작성일 2022-08-02
제 목 [고객제안에서 이전됨]모빌홈에서 카라반싸이트로 변경되어 처음으로 잘 쉬고 왔습니다. 조회수 2707
첨부파일
카라반 싸이트가 생기게되어 얼마나 좋았는지.. 아직 입소문이 퍼지지 않아 예약하기가 비교적 쉬웠던거 같습니다.

시설좋고 깔끔하고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게 될것 같은데요.. 몇가지 작은 수정사항이 있어 글 남겨봅니다.

1. 개수대가 설치되어 있고 오수관이 있어서 그곳으로 직배수 오수관을 연결하면 높이가 많이 높아 카라반에서 물이 잘 빠지지 않습니다. 관을 산장관광지처럼 낮게 잘라주시면 안될까요??

2. 싸이트 고객관리가 필요할듯 합니다. 이번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싸이트 하나에 10여명이 왔는데 늦은시간까지 노래방 연결하고 음주에 고성을 지르고 아무곳에서나 흠연하더라구요. 10여년 캠핑생활에 처음으로 진상을 보게됐습니다.

이외에는 직원분들 친절하고 모두 만족합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모빌홈에서 카라반싸이트로 변경되어 처음으로 잘 쉬고 왔습니다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2-08-02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68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가평군시설관리공단 연인산다목적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고객님의 이용과 관심 깊이 감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의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1.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개수대 오수관은 적정한 높이로 조정을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2. 1사이트당 기준 이용인원 4명이 초과하지 않도록 안내드리고, 오후 10시 이후에 매너타임이 지켜질 수 있도록 순찰 강화와 더불어 카라반 사이트 내에서 흡연을 금지하도록 계도하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가평군시설관리공단 연인산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68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