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최*원 작성일 2022-08-09
제 목 자라섬 요금 인상 건 조회수 3110
첨부파일
자라섬캠핑장 요금 인상 건에 대해서 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자라섬캠핑장 가격이 인상된 지 얼마되지 않은 듯 합니다만 이번에 또 인상 소식이 있어 자라섬을 자주 이용하는 캠퍼 입장에서 너무 슬픕니다. 물가가 오르고 있어서 어쩔 수 없다고 하더라도, 물가안정 차원 개념에서 기존 가격 유지 혹은 가격을 최소한으로만 올릴 수는 없는지요?

부디 공공 캠핑장의 대부로써의 자라섬이 가격적인 면에서도 대부로 남아주기를 기대합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2-08-11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28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자라섬캠핑장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라섬캠핑장 시설사용료는 10여년간 같은 가격을 유지해 왔으며, 작년 소폭 인상 후에도 민간 캠핑장 대비 낮은 사용료로 책정이 되어있었으며, 물가인상률 및 인건비 상승에 따른 관리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사용료가 인상 되었습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9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