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장*철 | 작성일 | 2022-09-02 | ||
---|---|---|---|---|---|
제 목 | 숙소침구 관리 | 조회수 | 2512 | ||
첨부파일 | |||||
국립휴양림은 침구 커버를 씌웠다 벗기는 방식으로 관리하여
항상 깨끗하고 냄새도 없는데 칼봉산 휴양림은 언제 빨았는지도 모를 쾌쾌한 침구를 놔둬서 냄새도 너무나고 불편해서 견딜수가 없네요. 국립휴양림처럼 하루 사용한 침구는 커버를 분리해서 세탁하는 방식을 도입해서 항상 청결하게 침구 관리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장*철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22-09-05 |
---|---|---|---|
작성자 | 관리자 ( 031)8078-8062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칼봉산자연휴양림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은 전일 이용객 퇴실 후 이불과 베개를 모두 수거하여 세탁·건조 후 교체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림휴양관의 노후화된 침구류는 9월 중 신규 제품으로 교체 예정에 있습니다. 향후 동일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탁물 관리에 더욱더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칼봉산자연휴양림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 8078-80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