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최*영 작성일 2022-09-18
제 목 레인보우 페스티벌 행사 대관 보이콧 조회수 2564
첨부파일 1663468912.hwp
9월 17-18일 자라섬 중도에서 레인보우 페스티벌이 있었습니다.



페스티벌 개최로 인한 주민의 자라섬 이용 변동 및 제한에 관한 고지를 지역사회 어디서도 볼 수 없었습니다.



(중략)



부정확 안내로 야기된 주민의 부당한 출입 제한, 주민의 남도 출입과 관련하여 주민에게 불편을 전가하는 무책임한 태도, 항의 과정에서 드러난 가평 주민에 대한 모욕적인 인식과 태도에 대해 레인보우 페스티벌 행사 주관업체에 강력히 항의하며, 시설공단은 자라섬 시설 대관시 주민의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책마련에 노력을 기울일 것을 요청함. 또한 향후 레인보우 페스티벌 행사 주관 업체의 자라섬 대관을 보이콧하고자 함.



글 등록이 안되어, 일부 글을 중략함.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요망.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레인보우 페스티벌 행사 대관 보이콧 답변 작성일 2022-09-21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자라섬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자라섬캠핑장 축제 개최 시 축제구역은 출입이 불가능하오나,
주민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일시적으로 개방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주최 측과 소통이 원활히 되지 않아 자라섬 남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후 축제 개최 시 주최 측에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사전 안내로 자라섬캠핑장을 이용하시는 데에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고객님의 말씀에 귀기울여 좀 더 쾌적한 시설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글목록